CEO 인사말

글로벌 No1
해양플랫폼기업
씨멘스클럽은 스웨덴 바이킹 시대(8세기~11세기)부터 시작된 약 1,000년된 브랜드로 해양인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바닷사람들의 클럽입니다
전 세계 약 5,000개의 주요항구에 오프라인 씨멘스클럽이 존재하고 있으며, 항구에 기항하는 선박과 선원들, 바다사람들의 편의 시설를 제공하며 커뮤니티 클럽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씨멘스클럽은 전세계 연간 약 22조 6천억 달러($22.6 trillion OECD자료)해양 생태계 산업에 적용할 해양비즈니스 플랫폼 운영으로 국제적인 교류, 인류번영에 앞장서며 바다를 삶의 터전으로 살아가고 있는 세계 모든 해양인들의 커뮤니케이션 요람이 될 것입니다.
우리 씨멘스클럽은 현재 오프라인 씨멘스클럽의 인지도 및 분포를 이용하여 해양인들에게 새로운 해양산업, 유통, 물류, 해양서비스 모든 영역을 제공하기 위해, On-line to Off-line & Magazine을 통합한 세계 제1의 글로벌 해양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.
해양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서, 전 세계 5,000항구에 씨멘스클럽의 브랜드로 에이젼시를 연합한 연맹을 결성하고, 세계 기구화하여 회원 상호간 유대증대, 표준화된 체인 네트워크, 물류시스템 구축과 해양 유통시장 소득증대(선용품, 선박 기름, 수산물, 중고선박∙요트, 에이전트 서비스, PB&OEM 상품, 크루즈∙관광 외)의 모든 거래가 24시간 관리운영되며 전세계 해양정보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받게 될 것입니다.
씨멘스클럽은 1,000년의 역사를 보여주듯이 미래에도 바다와 배가 없어지지 않는 한 계속해서 성장하면서 세계 해양 생태계 복원에 기여하고 전 세계 해양 문화를 주도해나갈 것입니다.
감사합니다